화순 이양청풍농협-장흥 용두농협, 고향사랑 기부금 상호기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소식

화순 이양청풍농협-장흥 용두농협, 고향사랑 기부금 상호기부

4월23일 군청 2층 소회의실서 진행... 농협 임직원 한마음 한뜻으로 300만 원 기탁

화순 이양청풍농협-용두농협 고향사랑 기부금 상호기부.jpg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23일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화순 이양청풍농협(조합장 안상섭)과 장흥 용두농협(조합장 남인현)이 고향사랑 기부금 상호 기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향사랑 기부제의 성공을 응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두 지자체의 농업과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농협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평소 교류·협력 관계인 상대방 농협과 상호기부를 추진하게 되었다. 

이양청풍농협 안상섭 조합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직원들과 고향사랑 기부제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다”라며, “고향사랑 기부제가 매년 성장해 농업 발전과 농가 소득 증대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농협이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용두농협 남인현 조합장은 “장흥군과 화순군은 인접한 도시로 두 농협 간의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두 지역이 상호협력하여 지역소멸 위기를 슬기롭게 헤쳐갈 수 있도록 우리 농협도 꾸준히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화순군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이양청풍농협, 용두농협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두 농협의 인연이 지속되어 농업 발전에 이바지하기를 바라며 고향사랑 기부금이 화순에 가치 있게 쓰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