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금주 후보(고흥·보성·장흥·강진) 공무원노조와 간담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

문금주 후보(고흥·보성·장흥·강진) 공무원노조와 간담회

3월25일 4개지역 공무원노조 문금주 희망캠프 찾아 정책질의서 전달
"공무원 권익 보호에 최선다할 터"

0325 공무원 노조 (7).jpg
▲고흥·보성·장흥·강진군 공무원 노조 지부장들이 정책질의서를 전달한 뒤 문금주 후보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흥·보성·장흥·강진지역 공무원 노조가 25일 더불어민주당 문금주 국회의원 후보(고흥·보성·장흥·강진) 희망캠프를 찾아 간감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4개지역 공무원 노조는 공무원 권익 보호를 위한 정책질의서를 전달했다.

이날 간담회 및 정책질의서 전달식에는 문금주 후보와 전국공무원노조 장인화 고흥군지부장, 윤일영 강진군지부장, 안시영 보성군지부장, 최근영 장흥군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장인화 고흥군 지부장은 "일선 현장에서 일하는 공무원들이 각종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직급과 급여는 낮은데 업무나 책임이 너무 높고 악성 민원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며 재발 방지를 위한 제도 개선책을 건의했다.

고흥·보성·장흥·강진군 공무원노조측에서 문금주 후보에게 전달한 정책질의 주요 내용으로는 ▴악성민원 대응제도 개선 ▴복지·재난·소방·보건 등 공무원 인력 확대 ▴초과근무수당 등 각종 수당 근로기준법 적용 등이다.

문금주 후보는 “29년 공직생활을 한 경험자로서 국민들께 편리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공무원의 권익 보호가 필수요건이라 생각한다.”며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의 주민들께 신속하고 편리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무원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325 공무원 노조 (4).jpg
▲고흥·보성·장흥·강진군 공무원 노조 지부장들이 문금주 후보와 간담회를 갖고 있는 모습.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