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권역재활병원, '2024 감동의 어울림' 展 오픈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소식

호남권역재활병원, '2024 감동의 어울림' 展 오픈

2월23일부터 29일까지 병원 1층 힐링갤러리...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 사진 展도 동시 개최
초두 황기환ㆍ이진행ㆍ김종훈ㆍ양경모 작가 비롯 박영실(진도)ㆍ이정자(장성) 등 참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그림으로 하나되는 세상' 주제

K-25.jpg
▲호남권역재활병원, '2024 감동의 어울림' 展이 23일 오픈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그림으로 하나되는 세상'을 주제로 열릴 이 전람회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은 문경래 병원장(뒷줄 왼쪽에서 두 번째)이 참여 작가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호남권역재활병원(병원장 문경래) '2024 감동의 어울림' 展이 23일 오픈됐다.

이번 '2024 감동의 어울림' 展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병원 1층 힐링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이번 어울림전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그림으로 하나되는 세상'을 주제로 매년 이맘 때 열리고 있다. 

특히 이번 어울림전에서는 화순적벽, 고인돌공원 등  '화순 8경 및 특산품, 능주권역관광지 그리고 고인돌 축제 관광 사진' 展도 동시에 오픈됐다.

이번 어울림전에 광주지역 장애인계에서는 초두 황기환, 이진행, 김종훈, 양경모 작가를 비롯 전남지역에선 박영실( 진도)ㆍ이정자(장성) 작가 등이 참여했다.

광주지역 화단을 이끌고 있는 황영성 화백, 김대원 화백 등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문경래 호남권역재활병원장은 "저희 호남권역재활병원 대표 행사인  '어울림 展'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헤 오늘 오픈하게 됐다"며 "저희 병원 입원 환자와 가족들을 위해 조촐하게 마련했다. 입원 환자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Kak--25.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