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혁 광산구을 예비후보, '혁신캠프’ 문 연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

정재혁 광산구을 예비후보, '혁신캠프’ 문 연다

2월23일(금) 오후 2시 개소식... 혁신캠프ㆍ품격있는 정치ㆍ혁신경제 광산을 만들겠다는 의지 담아
정재혁 예비후보, “광산을의 정치교체, 세대교체, 선수교체 이뤄낼 것”

정재혁.jpg

 정재혁 광주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ㆍ사진)가 23일 오후 2시 ‘혁신캠프’ 개소식을 갖는다.

정재혁 예비후보는 앞서 ‘문재인을 지킨 사람, 이재명을 세운 사람, 광산을 일으킬 사람’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서울과 중앙 무대에서 쌓은 정치 인생 20여년을 바탕으로 광주 광산을 총선에서 기필코 승리해 윤석열 검찰 독재 정권을 무너뜨리겠다는 각오를 밝힌 바 있다. 

특히 글로벌 기업 혁신센터 유치를 통해 광주의 산업구조를 혁신경제로 리셋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마련하여 지역불균형 문제 해소를 통해 광산을 일으키겠다는 구상이다. 

정재혁 예비후보는 “품격있는 정치, 혁신경제 광산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아 캠프명을 ‘혁신캠프’라고 확정했다”면서 “젊은 정치로 혁신의 아이콘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정 예비후보는 이어 “광산을의 정치교체, 세대교체, 선수교체를 이뤄내 품격있는 정치, 혁신경제 광산을 만들겠다”면서 “혁신캠프 개소식을 통해 ‘마법같은 광산의 변화’의 첫 걸음을 광산구 시민들과 함께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정재혁은...

- 광주 인성고 졸업(14회) / 목포대학교 법학과 졸업/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행정학 석사

- 전) 대통령비서실 선임행정관

- 전) 인천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이재명 후보 선대위 기획홍보실장

- 현)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부위원장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