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단 출항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전남도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단 출항

4월4일 전남체육회관서 발대식... 전남체육의 다양하고 생생한 스포츠현장 홍보

대학생명예기자 발대식(왼쪽부터 조다슬, 민경빈, 안병옥 사무처장, 하지현, 이병욱, 김세은).jpg
▲4일 출항을 알린 전남도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단. 사진 왼쪽부터 조다슬, 민경빈, 안병옥 사무처장, 하지현, 이병욱, 김세은

 2022년도 전남도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단이 출항했다.

전남도체육회(회장 김재무)는 4일 전남체육회관에서 임직원과 최근 선발된 5명의 명예기자가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선발된 명예기자단은 목포대학교 이병욱(문화콘텐츠학과 3학년), 조다슬(체육학과 3학년) 조선대학교 민경빈(스포츠산업학과 4학년), 하지현(스포츠산업학과 3학년), 김세은(스포츠산업학과 2학년) 등 5명이다.

전라남도체육회 명예기자단은 2020년 민선체육회 출범과 함께 전남체육을 홍보할 신규 사업으로 첫 해 대학생 명예기자 3명을 선발하고, 두 번째 해엔 6명의 명예기자를 선발 했으나 코로나19라는 악재 속에 전국(전남)종합체육대회와 각종 종목별 대회가 취소되어 활동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가 주춤하고 각종 대회 개최 가능성이 높아짐과 동시에 스포츠활동도 점차 재개되고 있어 대학생 명예기자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전남도체육회 대학생명예기자는 전남체육의 다양하고 생생한 체육현장을 대학생만의 독특하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시대의 흐름에 맞춰 콘텐츠로 제작 전남체육회 공식 SNS를 통해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