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화순읍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성황’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7회 화순읍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성황’

난타ㆍ우리춤 등 12개 프로그램 발표 행사장 열기 '후끈'

화순읍작품발표회.jpg
▲구충곤 화순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는 모습.

  제17회 화순읍주민자치센터(위원장 최용호) 작품발표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화순읍(읍장 김연옥)은 지난달 29일 오후 2시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홀에서 구충곤 군수를 비롯 강순팔 군의회 의장, 기관·사회단체장, 수강생, 주민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작품발표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풍물공연을 시작으로 12개 프로그램 발표회가 열렸고, 적벽홀 입구에서는 예쁜글씨(18점)와 한지 및 닥종이공예(37점) 등 2가지의 전시회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백필순 강사 외 10명이 출연한 난타 공연에서는 다이어트 댄스의 마지막 공연까지 흥겨운 음악에 맞춰 춤과 열띤 응원으로 적벽홀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이어 고령층으로 이루어진 우리춤(김희숙 강사 외 11명) 공연이 시작되자 관객 모두 기립박수로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구충곤 군수는 축사에서 “화순읍주민자치센터는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를 계기로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각종 동호회 운영,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통해 지역문화와 봉사 활동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현안문제도 함께 고민하고 해결점을 모색해 나가며 지역 성장을 위한 구심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용호 주민자치센터 위원장은 “성원해 주신 수강생과 주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화순읍주민자치센터로 거듭나겠다”고말했다. /광주리포트 www.gjreport.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