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2019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훈훈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군, ‘2019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훈훈

지난 25일부터 3일간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서 진행

화순군여성지도자協, 어려운 이웃 1천86가구에 김치 전달

2_-2019.11.27.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격려[하니움] 23.jpg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2019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행사를 실시했다.

이 사업은 지난 25일부터 3일간 화순군여성지도자협의회(회장 양경자) 주관으로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번 김장김치 담그기에는 새마을부녀회, 고향생각주부모임, 여성의용소방대, 한국생활개선연합회, 한국부인회, 한국여성소비자연합, 여성자원봉사협의회, 21세기여성발전협의회, 청년지기봉사단, 우리봉사단 등 지역 사회단체 회원 3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독거노인,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 계층, 중증장애인, 조손가정, 취약계층 등 총 1086가구에 전달됐다. 

1_2019.11.27.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격려[하니움] 2.jpg

  양경자 화순군여성지도자협의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여성단체와 자원봉사단체 회원, 화순소방서 등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우리의 마음과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충곤 군수는 이날 김장 담그기 현장을 방문해 “이웃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여성단체와 봉사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이웃이 여러분 덕분에 올해 겨울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됐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광주리포트 www.gjreport.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