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주여대, 항공일자리 지역 설명회 '성료'

기사입력 2019.06.05 17: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6월5일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장서 진행... 하반기 채용 대비 중점 정보 제공

    IMG_1273.JPG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이준수)는 5일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장에서 '항공일자리 지역별 릴레이 설명회'를 개최했다.

    항공일자리 지역별 릴레이 설명회는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와 한국공항공사(사장 손창완),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 주최로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청년들의 일자리 지원을 위해 3일 부산에서 시작, 광주지역에서 두 번째 설명회가 개최됐다.

    오는 11일엔 제주지역에서 마지막 설명회가 진행된다.  

    IMG_1262.jpg

      이날 행사는 주최기관인 항공일자리취업지원센터소개를 시작으로 참여기업(한국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대한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의 채용설명회, 사무·승무·조정·정비직의 현직자 합격성공기 특강, 외항사 승무원 특강으로 진행됐다.  

    채용설명회는 하반기 채용 대비, 방학 시기에 준비해야 할 사항 등을 중점으로 정보가 제공되었으며, 합격성공기 특강은 현직자들의 최신 노하우 공유 및 참여 학생들의 적극적인 질문, 진솔한 답변으로 진행됐다.  

    특강에 참여한 학생들은 “이곳 광주에서, 꿈꾸던 기업들의 채용 정보를 한 번에 얻고, 취업 노하우까지 들을 수 있어서 너무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준수 광주여대 대학일자리센터장은 “본교 재학생 뿐만 아니라 항공 일자리를 꿈꾸는 다수의 지역 청년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보람되며, 계속적으로 진로・취업과 관련한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경찬 기자 www.gjreport.co.kr 

    IMG_1275.jpg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