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화순군체육회에 발전기금 기업 및 단체 기부 잇따라

기사입력 2019.05.30 14: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5월27일 ㈜신아HS 기부 협약식... 매년 1천만원씩 3년간 지원 약속

    화순 핀엑스볼링장ㆍ청우개발산업성원메디컬칠선 후원회 등 기부 대열 합류

    기탁 협약식 20190527_6.jpg

      화순체육회(회장 구충곤)는 지난 27일 화순군체육회 사무실에서 ㈜신아HS 정현석 대표와 화순군체육회장인 구충곤 군수를 대신해 김상인 상임부회장이 기부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은 ㈜신아HS 정현석 대표의 지역발전과 체육에 대한 관심 그리고 사랑으로 시작되어 매년 1천만원씩 3년간 화순관내 골프 꿈나무 등 화순체육발전에 쓰여지길 희망하고 있다.

    화순군체육회에 기부를 해준 인사로는 올 연초부터 이어져 화순 핀엑스 볼링장(대표 최삼숙)에서 400만원을 기탁하여 관내 체육영재들에게 졸업식장 등에서 직접 장학금을 지급한 바 있다.

    또 청우개발산업(대표 임도연)에서 1천만원, ㈜성원메디컬(대표 정창원)에서 1천만원을 각각 기탁하여 화순군어린이 축구교실 발전에 쓰여지고 있다.

    청록회 기탁.jpg

      전통있는 지역 골프모임인 청록회에서도 지난달 1천만원을 기탁했으며, 화순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모임인 이칠선 후원회에서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렇 듯 기업체 및 단체에서 화순군체육발전을 위해 기탁이 이어지며 화순군체육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

    화순군체육회장인 구충곤 군수는 "화순군체육발전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소중한 정성을 아끼지 않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화순군체육회는 2016년 통합체육회 이후 새로운 도약을 꿈꾸며 김상인 상임부회장, 심재근 사무국장, 임동락 사무차장, 김희정 사무팀장과 12명의 생활체육지도자들이 하나되는 모습으로 똘똘뭉쳐 화순군 체육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쏟고 있다. /광주리포트 www.gjreport.co.kr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