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백운광장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 조선대 창업지원단 협약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

광주 백운광장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 조선대 창업지원단 협약

양 기관, 도시재생 지역기반 구축… 창업 활성화 및 기업 성장 지원키로

20241128_165038.jpg

광주 남구 백운광장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센터장 하주아)와 조선대 창업지원단(단장 김용재)는 28일 상호 교류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이날 백운광장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은 하주아 백운광장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장을 비롯 김호중 조선대교 창업지원단 부단장, 임동진 백운광장 도시재생주민협의체 위원장, 운영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도시재생 지역기반 구축과 창업 활성화 및 기업 성장지원을 위한 각종 협력사업과 지원 정책 발굴 등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이를 현실화하게 된다.

또 양 기관은 CSU창작마을센터 시설 활용을 지원하고, 백운광장 내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강의를 수행하게 된다.

하주아 백운광장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장은 "조선대학교 창업지원단과 협약을 통해 남구의 중심인 백운광장의 상권을 더욱 활성화하고 지역의 젊은 청년들이 함께 미래를 모색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20241128_165113.jpg
▲사진 왼쪽부터 오로라 백운광장현장지원센터 사무국장, 오형연 상권활성화분과 총무, 엄해정 주민협의체 사무총장, 김호중 조선대 창업지원단 부단장, 하주아 백운광장현장지원센터 센터장. 임동진 백운광장주민협의체 위원장, 이정희 주민협의체 부위원장, 박철우 주민협의체 부위원장, 신규나 백운광장현장지원센터 팀장.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