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2024년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 전남 도내 1위 유지 목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소식

화순군, 2024년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 전남 도내 1위 유지 목표

5월30일 구복규 군수 주재... 지표별 연중 추진계획 점검 및 실적 제고 총력

1_ 정부합동평가 대응계획 보고회.jpg
▲화순군 2024년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 모습.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30일 구복규 군수 주재로 2024년(’23년 실적) 정부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정량지표 74개와 정성지표 18개에 대해 지표별 연중 추진계획을 점검하고 실적 제고를 독려하기 위해 개최하였다. 

특히 목표달성이 어려운 지표에 대한 문제점을 공유하여 부서별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등 2024년 정부합동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방안을 함께 논의했다. 

군은 전남 도내 종합 1위 유지를 목표로 추진상황 보고회 4회 개최, 정량지표 매월 실적 점검, 정성지표 담당자 1:1 컨설팅 등 실적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구복규 군수는 “우리 군의 우수한 사례를 많이 발굴하여 전라남도․행정안전부에서 인용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달라”며 “화순군 행정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정부합동평가는 행정안전부에서 국가위임사무, 정부시책 등의 추진상황을 평가하는 제도로 전라남도는 행정안전부로부터 화순군은 전라남도로부터 평가를 받는다. 화순군은 2023년(’22년 실적) 정부합동평가에서 도내 종합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