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희망2023나눔캠페인' 우수군 감사패 수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소식

화순군, '희망2023나눔캠페인' 우수군 감사패 수상

전년도 캠페인 모금실적 대비 146% 초과 달성

희망2023나눔캠페인 우수시군 감사패 전달.jpg
▲구복규 화순군수(오른쪽)가 김동극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화순군(군수 구복규)이 ‘희망2023나눔캠페인’ 우수군으로 선정돼 최근 감사패를 받았다.

전달식에서는 김동극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오세헌 모금팀장 등 모금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감사패는 희망2023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지역민들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웃사랑 성금모금에 적극 참여하여 나눔문화 확산과 행복 공동체를 열어 가는데 기여한 공이 큰 지자체에게 전달하는 상이라서 더욱 의미가 크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동극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화순군은 전년도 캠페인 모금액 대비 146%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었다”며 “군민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과 적극 행정을 펼친 화순군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초등학생부터 각계각층의 개인, 기업, 사회단체 등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감사패를 받게 되었다”며 “어렵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복지 화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모아진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장학금 지원 및 군민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