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주시체육회, 민선 2기 집행부 출범... 신임 김영삼 사무처장 임명

기사입력 2023.03.17 15: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3월15일 오후 중회의실서 제1차 이사회 개최 … 각종 규정 개정 등 3건 의결

    광주광역시체육회.jpg

    광주광역시체육회(회장 전갑수)가 15일 민선 2기 첫 이사회를 열고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시체육회는 이날 오후 2시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전갑수 회장 등 신임 임원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이사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임 임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를 시작으로 광주광역시체육회 일반현황 보고, 제104회 전국동계체육대회 결과 보고, 종목단체 임원인준 승인 보고와 각종 규정 개정에 관한 사항, 사무처장 임명 동의에 관한 사항 등의 안건을 의결했다.

    230315 제1차 이사회 ★.JPG
    ▲광주광역시체육회 민선 2기 새로운 집행부가 광주체육 발전을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특히 민선 2기 신임 사무처장에는 김영삼 광주시소프트테니스협회 이사가 이사들의 동의를 얻어 임명됐다. 

    김영삼 신임 사무처장은 전 대통령직속 자치분권 국민소통 상임위원, 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현 조선대 총동창회 부회장, 소프트테니스협회 이사 등의 직을 맡고 있다.

    김영삼 사무처장은 “전갑수 회장님과 뜻을 받들어 민선 2기 체육회가 순항하고 광주체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맡은 책무를 다하겠다”며 “오직 시민과 선수를 위한 적극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전갑수 체육회장은 “농부가 봄을 맞아 씨앗을 뿌려 풍성한 수확의 결실을 맺듯이 민선 2기 시대에도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많은 도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