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안마사협회 광주지부, 비엘에스글로벌(주)과 후원 협약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

대한안마사협회 광주지부, 비엘에스글로벌(주)과 후원 협약

1월17일 광주지부 회의실서 체결식... 닥터쏘울 인솔깔창 100개(500만원 상당) 후원

KakaoTalk_20230117_160559924_01.jpg

 대한안마사협회 광주지부(회장 황민우)는 비엘에스글로벌(주)과 17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시각장애인안마사단체인 (사)대한안마사협회 광주지부는 이날 광주지부 회의실에서 비엘에스 글로벌(주) 이섭 대표와 대한안마사협회 광주지부 황민우 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시형 박사와 협력하여 만든 기능성 닥터쏘울 인솔깔창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비엘에스 글로벌(주) 이섭대표는 이시형 박사와 협력하여 만든 기능성 인솔 닥터쏘울을 시각장애인 (사)대한안마사협회 광주지부에 500만원 상당(100개)의 발란스 다이얼 닥터쏘울 인솔깔창을 후원했다.

닥터쏘울의 신기술로 만들어진 발란스 다이얼은 발 아치의 강약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시스템으로 족저 압력 분산을 유도해 신체 전반의 불균형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또 바른 자세를 도와주고 변형된 발의 라인을 잡아주는 등 올바른 코어 밸런스 유지에도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각장애인 (사)대한안마사협회 광주지부는 앞으로 인솔깔창 닥터쏘울 홍보에 발맞춰 나갈 예정이다.

비엘에스글로벌(주) 이섭 대표는 “시각장애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 기능성 인솔 닥터쏘울을 사용하여 건강한 발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새롭게 개발된 닥터쏘울 발란스 다이얼 인솔이 피로감 회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