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재경화순군향우회 정기총회서 농특산물 홍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소식

화순군, 재경화순군향우회 정기총회서 농특산물 홍보

샤인머스캣ㆍ파프리카 등 9개 품목 전시ㆍ무료시식 행사 호응
이도영 총무과장ㆍ노삼숙 이양면장ㆍ김승오 사평면장ㆍ구현진 도곡면장ㆍ문병기 동면장ㆍ윤재관 한천면장ㆍ허선심 이서면장 등 동행

재경화순군향우회 화순팜 홍보.jpg
▲구복규(왼쪽 아홉번째) 화순군수가 화순군 이도영 총무과장, 노삼숙 이양면장, 김승오 사평면장, 구현진 도곡면장, 문병기 동면장, 윤재관 한천면장 등 관계자들과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화순군(군수 구복규)이 지난 16일 서울시 디노체컨벤션에서 열린 ‘제25회 재경화순군향우회 정기총회’에서 화순팜 농특산물을 홍보했다.

이번 행사에는 국복규 군수를 비롯 하성동 군의회 의장, 이도영 총무과장, 노삼숙 이양면장, 김승오 사평면장, 구현진 도곡면장, 문병기 동면장, 윤재관 한천면장 등이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화순군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 ‘화순팜(hwasunfarm.go.kr)’에서 판매하고 있는 ▲샤인머스캣 ▲방울토마토 ▲미니파프리카 ▲돼지감자현미식초 등 9개 품목을 전시 홍보하고 화순팜을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농특산품 전시와 함께 군 대표 농특산물로 떠오르고 있는 샤인머스캣과 방울토마토, 미니파프리카 무료 시식회도 운영해 향우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 향우회원은 “타지에서 고향의 농특산물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며 “다양하고 품질 좋은 고향의 농특산물을 알게 된 좋은 기회였던 거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화순팜의 우수한 상품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신 재경화순군향우회 회원분들께 감사하다”며 “화순팜에서 보다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이니, 많은 향우회원분들께서 홍보해 주시고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