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잡월드, 25·26일 자녀와 함께하는 미래직업특강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순천만잡월드, 25·26일 자녀와 함께하는 미래직업특강 개최

다양한 진로 탐색 방법과 변화하는 미래직업 알아보기

2. 잡월드 미래직업특강-홍보(전광판).jpg

 순천만잡월드는 오는 25·26일 이틀간 ‘찾아가는 미래직업 특강’을 진행한다. 

전남테크노파크가 주최하고 순천만잡월드가 주관하는 이번 특강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미래직업 멘토인 박창룡 대표와 함께 다양한 진로탐색과 관련된 직업체험까지 해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특강을 통해 진로를 탐색해보고 순천만잡월드 직업체험관에서 관련 직업을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청소년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하면서 자기주도적으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특강은 전남지역 중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루 40명(학생 20명, 학부모 20명)씩 온라인과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모집하여 진행한다. 학생 참가비는 15000원이며 학부모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미래직업 특강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기주도적으로 미래진로를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순천만잡월드에서 온 가족이 함께 서로의 꿈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녀와 함께하는 미래직업 특강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만잡월드(061-725-711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순천만잡월드 외부광장과 5G체험관에서 22일부터 27일까지 찾아가는 과학체험 행사 2022년 두드림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과 (사)한국과학관협회 주관하는 두드림 프로젝트는 전국 순회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이색적인 과학체험을 제공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