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강 캠프 더민주 원팀 본격화... 황현택 전 후보 합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

김이강 캠프 더민주 원팀 본격화... 황현택 전 후보 합류

황현택, 김이강 선거캠프 상임선대위원장 맡아
김이강 “더불어민주당 원팀 정신으로 6.1지방선거 승리 이끌겠다”

김이강 원팀.jpg

 더불어민주당 서구청장 경선에서 경쟁했던 황현택 예비후보가 더불어민주당 서구청장 최종 후보가 된 김이강 예비후보를 지지하며 상임선대위원장으로 합류했다. 

김이강 예비후보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경선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황현택 후보가 당심과 민심을 받들어 ‘더불어민주당 승리’라는 대의를 이루기 위해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이강 예비후보는 이어 “더불어민주당 원팀 정신을 바탕으로한 선대위’를 꾸려 6.1지방선거를 반드시 승리로 이끌겠다”고 말했다. 

지난주 더불어민주당 경선이 모두 끝난 후, 시장 및 구청장 예비후보 캠프에서 중추적 역할을 담당 했던 핵심 관계자들이 김이강 예비후보의 선대위로 속속 합류하고 있다. 

배너--.gif

공동선대위원장으로는 김희주(김보현 서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캠프 조직총괄), 반길환(광주광역시당 노인위원장), 신현구(전 광주경제고용진흥원장, 이남재(전 광주광역시 정무수석), 안병찬(서구갑 지역위원회 민원실장), 장성수(전 광주시 도시철도 건설본부장), 조익문(강기정 시장 예비후보 선거캠프 조직총괄), 정병수(전 서구 의원), 정천규(광주시 서구체육회 회장), 형순태(전 서구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등이 이름을 올렸다. 

또 상임선대본부장은 이재명 선대위 광주서구을 선대본부장을 역임했던 정문성 전남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무처장이 맡기로 했다.

김이강 예비후보는 “본선 후보 등록을 앞두고 유능하고 강한 ‘원팀 선대위’ 구성에 속도를 내고 있다”며 “계속해서 2차, 3차 추가 인선을 통해 ‘새로운 서구’, ‘달라진 서구’의 변화에 함께 할 동력을 계속 확보해 가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