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공단 광주전남지사 장애인단체에 온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

주택관리공단 광주전남지사 장애인단체에 온정

19일 북구 삼각동 소재 어울림장애인자립생활센터 LED전등 교체작업 등 환경 개선 앞장

김나윤 광주시의원도 현장 찾아 주택관리공단 및 센터 관계자들 격려

KakaoTalk_20211119_165130019_01.jpg
▲주택관리공단 광주전남지사 직원들이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주택관리공단 광주전남지사(지사장 박용만)는 지역 장애인단체를 찾아 환경 개선 작업을 실시했다.

주택관리공단 광주전남지사 임직원 20여명은 19일 북구 삼각동에 위치한 어울림장애인자립생활센터(소장 김종훈)를 찾아 열악한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LED전등 교체작업 및 재활용 분리수거함 설치, 소방안전 시설물 점검,  사무실 수납공간 설치등의 장애인 센터에 꼭 필요한 기능보강 사업을 실시했다.

광주광역시의회 김나윤 의원도 이날 현장을 찾아 사회공헌과 재능기부를 하고 있는 주택관리공단 관계자들과 어울림장애인자립생활센터 직원들을 격려했다.

KakaoTalk_20211119_165130019_02.jpg
▲주택관리공단 광주전남지사 직원들이 LED전등 교체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

 박용만 광주전남지사장은 "앞으로도 사회에 꼭 필요한 손길이 있으면 우리직원들이 사회봉사와 사회공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한 후 "광주 각화동 영구임대 아파트 리모델링 사업과 같은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 사업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종훈 어울림장애인자립생활센터 소장은 "오늘과 같은 도움의 손길은 이 곳을 이용하는 우리 장애인회원들에게도 좋은환경을 제공하는 것이기에 더없이 기쁜일"이라며 "오늘 사회공헌과 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화답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