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TECHㆍ한전, '에너지의 날' 맞아 메시지 전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KENTECHㆍ한전, '에너지의 날' 맞아 메시지 전달

8월22일 한전 서울본부 외벽에 맵핑 활용 '대국민 에너지 인식 전환' 홍보 시행

한국에너지공과대 홍보.jpg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총장 윤의준)와 한국전력공사(대표이사 사장 정승일)는 22일 제18회 에너지의 날을 맞아 한전 서울본부 외벽에 프로젝션 맵핑을 활용, 청정․신에너지 개발의 필요성과 에너지의 중요성을 부각시킴과 동시에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사진>

이날 영상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두 시간 동안 국내 1호 등록문화재인 한전 서울본부 외벽에 투사했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에게 국내 대표 에너지 공기업인 한국전력과 국내 유일 에너지 특화 대학인 한국에너지공대가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포함했다.

특히 한국에너지공대가 친환경 에너지 기술개발과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한다는 메시지를 통해 에너지의 날과 연계해 새로운 에너지 연구․교육기관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국에너지공대 기획처 이현지 과장은 “한국에너지공대는 세계 유일의 에너지 분야 특화대학으로서 4차 산업혁명 시대가 필요로 하는 새로운 인재양성을 목표로 한다”며 “이번 대국민 에너지 인식 전환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국민들이 우리 대학의 설립취지를 이해하고, 이를 계기로 미래 에너지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들이 찾아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에너지공대 홍보-.jp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