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 화순군향우회 신임 이인곤 회장 공식 취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소식

재광 화순군향우회 신임 이인곤 회장 공식 취임

6월11일 광주벤틀리호텔서 이ㆍ취임식 진행... 신정훈 국회의원ㆍ구충곤 화순군수ㆍ강순팔 군의회 의장ㆍ최형열 부군수 등 참석

20200611_210610.png

 재광 화순군향우회 신임 이인곤 회장이 11일 공식 취임했다.

재광 화순군향우회는 이날 오후 6시30분 광주 동구 소재 벤틀리 호텔에서 제44회 정기 총회를 개최하고 재광 향우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50여 향우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이·취임식에는 신정훈 국회의원, 구충곤 화순군수, 강순팔 군의회 의장, 최형열 부군수 등이 참석, 신임 이인곤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최재훈 이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여러 향우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로 향우회 대소사를 큰 문제없이 치러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향우회 일에 관심을 두고 언제든 도울 일이 있으면 돕겠다”고 말했다.

이인곤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화합하는 향우회를 만들어 오신 최재훈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발전하는 향우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순 도곡면 출신인 이 회장은 85년 기술고시를 합격한 뒤 진도 부군수와 목포 부시장, 전남공무원교육원장 등을 역임했다.  

구충곤 군수는 축사를 통해 “그간 향우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오신 최재훈 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인곤 신임 회장님을 중심으로 화합하고 발전하는 재광 화순향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00611_210337.pn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