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체육회-청연홀딩스(한방병원) 협약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전남도체육회-청연홀딩스(한방병원) 협약

3월10일 업무협약 체결로 전남체육인 복지 향상

‘스포츠과학센터와 스포츠재활센터의 콜라보 효과 기대’

협약식1.JPG

 전남도체육회(회장 김재무)와 청연홀딩스․한방병원(대표 고용준)이 10일 오전 전남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양 단체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남체육인의 의료복지를 확대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건강복지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협약식으로 전남체육회 소속 임직원을 비롯 전남도체육회 산하 시‧군체육회 및 전남회원종목단체 임직원들과 직계가족, 전남체육회 등록선수, 동호인들에게 의료 혜택이 주어지게 됐다.

한의과와 의과 협진 한방병원인 청연한방병원은 목포 1개소, 광주 4개소 등 총 5곳에서 진료비를 우대받을 수 있다.

또한, 청연홀딩스는 한방병원 외에 스포츠재활센터를 운영하며 야구, 축구, 펜싱, 골프 등 종목별 특성화 프로그램을 통해 선수들 개개인에게 맞춤형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라남도체육회는 전남스포츠과학센터를 통해 선수들의 체력 측정과, 과학적인 운동 처방을 제시하고 있어 양 기관이 함께 콜라보를 통해 선수들의 기량 향상과 재활치료에도 크게 기여하게 됐다.

김재무 전남도체육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함께 상승하는 윈-윈 하는 효과가 있기를 바란다”며 “청연을 통해 전남도대표 선수들과 생활체육인들이 부담 없이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용준 청연홀딩스 대표는 “이번 협약이 형식적인 협약이 되지 않고 앞으로 양 기관이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노력을 하겠다”며 “특히 청연의 스포츠재활센터와 전남스포츠과학센터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선수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연한방병원의 진료비 우대 적용 대상 병원은 전남도체육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